sleep goods detoxing&cleansing

아침마다 얼굴이붓는 이유는 무엇일까

일상생활의 간단한 방법으로 붓기를 해결하자

by. chloe

우리 몸이 붓는 이유는 다양하다. 

하루종일 서있거나 앉아있어 골반의 순환이 

안되는 경우, 또는 잦은 외식이나 배달음식 등 

과다 나트륨 섭취로 붓는 경우 아니면 하루 운동량이 현저히 적어 몸의 순환이 더뎌도 부을 수 있다.

 

이런 붓기를 해결해 주지 않으면 만성부종이나 붓기가 얼굴까지 올라와 수분정체로 아침마다 

부은 얼굴을 만나게 된다.

 

 



  


  

평소 습관으로 인한 붓기는 일상생활의 쉽고 

간단하지만 효과있는 방법으로 해결할수있다.

다리순환이 잘안되서 다리가 무겁고 잘 붓는다면 잠들기전 다리를 심장보다 높게 벽에 기대고 있거나 다리 아래 높은 쿠션등을 받치고 잠들면 

아침에 다리가 한결 가볍고 붓기가 가라앉는다.  

 

 


붓기가 심해 다리뿐 아니라 손까지 퉁퉁 붓고 
저린다면 침대에 누워 양발과 손을 하늘위로 들고 1~2분 간격으로 빠르게 털어주는 모관운동을 해주면 혈액이 빠르게 순환되어 전신 붓기가 가라앉는다.



붓기가 심해 얼굴까지 붓는 사람은 나트륨을 

줄이고 운동으로 노폐물 배출을 해주면 많이 좋아지만 따로 운동을 할 수 없는 얼굴 근육은 마사지로 손 쉽게 풀어줄 수 있다.

 

부드러운 클렌징 밀크를 이용해 세안시 눈 주변 근육을 풀어주고 림프가 지나가고 쉽게 뭉치는 귀 아래 턱부분을 원을 그리며 마시지해주면 
노폐물과 정체된 수분을 배출시켜 얼굴 붓기가 가라앉고 안색이 맑아지는걸 경험 할 수 있다.



얼굴마사지를 할 때 피부를 자극하지 않는 순한 클렌징 밀크를 이용해 부드럽게 마사지를 해주고 딥클렌징 효과와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다.

 

오엠 클렌징밀크는 로마시대부터 약초로 쓰이던 세이지 성분이 여드름성 피부나 지성피부까지도 딥클렌징을 도와주고 세안후 당기지 않는 촉촉함을 준다.

 

카카오친구맺기